MEDIA

KOCOS MEDIA


제목 코코스랩 메이아일랜드, 진주추출물 함유 '화이트닝 톤 업 펄크림' 출시
작성자 kocoslab2016
작성일자 2018-07-10

 


 

메이아일랜드, '화이트닝 톤 업 펄크림'
2018.06.05
 
이번에 출시된 메이아일랜드 화이트닝 톤 업 펄크림은 천연 진주에서 추출한 성분과 진주알을 컨셉으로 한 독특한 캡슐 제형이 특징이다. 진주추출물은 자외선 차단효과와 공기오염과 스트레스 등에서 발생되는 유해 산소의 활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어 고급화장품에 사용된다.

또, 식약처가 인증한 미백과 주름개선 효과 성분이 함유된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는 투명한 겔과 그 속에 천연 진주출물과 자연유래성분이 함유된 화이트닝 캡슐로 이뤄져 있다.

이 제품은 화이트닝 캡슐이 터지며 빠른 톤 업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티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식약처에서 미백효과와 주름개선 효과를 인증한 나이아신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특히 낮과 밤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유징 크림이기도 하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기타 미백 화장품과 달리 부드러운 겔과 베타인 성분의 높은 보습효과를 통해 바르고 자도 되는 영양 크림으로 사용 가능하다.

이 같은 컨셉과 제품력은 글로벌 뷰티 관계자들에게도 호평을 받았다. 지난 5월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8 상해 K-뷰티엑스포'에서 해외 바이어와 관계자들에게 먼저 선보여 높은 관심을 받았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하미영 대표는 "이번에 출시한 메이아일랜드 화이트닝 톤 업 펄크림은 기존 미백 톤 업 크림들이 가졌던 단점들을 뛰어넘은 3세대 톤 업 크림"이라며 "진주 추출물의 효능과 지속적인 피부개선 효과를 가진 2중 기능성 제품으로 투명하고 밝은 피부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코코스랩 메이아일랜드는 신규 BI 변경을 통한 브랜드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하반기에는 트러블 전용 화장품 라인 '초록'과 코스메슈티컬 라인 '에이지랩'을 출시할 예정이다. 기존 출시된 화이트닝 미백 화장품과 남성 화장품이 '올인원 원펀치'와 함께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출처 : 내외뉴스통신(http://www.nbnnews.co.kr)
 
▶원문보기